1.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쿠팡 하면 로켓배송이잖아요. 로켓배송 이용하면 OTT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가끔 들어가서 볼 때도 있는데 얼마 전 인터넷에 짤이 돌던 장면이 너무 웃겼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제목이 임시완주연의 소년시대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웬걸 쿠팡플레이에서 방영 중이더라고요
2. 주등장인물
임시완(장병태역) 찌질이 그자체에요 태생부터 맞고 사는 게 배어있어서 소원은 안 맞고 사는 거랍니다.
이선빈(박지영역) 부여 흑거미라고 그 구역의 여자최고입니다. 당참 그 자체예요
이시우(정경태역) 주먹으로 평정하는 주먹의 왕 싸움의 왕이에요
강혜원(강선화역) 최강미모로 우두머리옆에만 있어야 제1의 미인으로 등극한다고 생각합니다.
3. 줄거리
세상 착한 장병태가 전학을 간 학교에 학생들이 우연히 주먹으로 정평을 날린 정경태와 착각하면서 학교짱으로 추대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요 여기서 임시완은 충청도 사투리를 3개월 동안 열정을 다해 배웠다고 하네요 진짜 너무너무 찰떡으로 소화를 잘했어요. 처음 보는 배우들도 많았는데요 다들 신스틸러스럽게 연기를 아주 잘합니다.
여기서 진짜정경태는 머리를 다쳐 기억을 잃어 전학을 잠시 미루는데요 진짜 주먹인 정경태가 학교로 전학을 오면서 기억을 찾은이후 장병태는 고난의 길은 다시 시작됩니다.
여기서 어릴 적 친구였던 박지영이 같은 집에 세 들어사는 장병태를 물심양면 이끌어주면서 장병태는 새로운 마음가짐 자신감장착한 새사람으로 거듭납니다.
4. 후기
이선빈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충청도출신답게 역할에 제격이었습니다. 여기서 조연인배우가 눈에 뜨였는데요 양철홍역을 맡은 배우 김정진이라고 저는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왠지 신스틸러가 될듯한 예감이 들더라고요 ㅎㅎ 저만의 생각입니다. 아무튼 10부작인 이 드라마는 전반적으로 몰입감이 상당한 데다가 배우 하나하나 맡은 역에 상당한 연기력을 가진듯합니다. 역할도 제 역할에 배역이 찰떡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미모의 강선화역을 맡은 배우 강혜원은 1970년대 미인상을 잡아내기 위해 고심을 많이 한 후에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다소 폭력적이긴 하지만 감독이 잘 풀어낸 작품인 거 같습니다. 하루 만에 몰입해서 순삭 한 드라마였습니다. 유쾌하게 웃고 싶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